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에 스고페스 레일리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열렸는데요.

 

보석을 45개나 준비했지만... 저는 실패를 해버렸습니다.

 

마음이 많이 아파오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먼저 레일리의 진화재료와 평가로 시작을 해볼까해요~

 

 

 

 

 

먼저 레일리는 5성 레일리에서 6성 명왕 레일리로 진화가 되는데요.

 

선장효과는 체인계수의 증가량을 4배로 해주는 선장효과를 가지고 있는데요.

 

루피 기어3는 곱연산이므로 기어 3에 비해 증가량은 떨어지지만

 

6성으로 진화 되고, 필살기 역시 아주 훌륭하기에 아주 좋은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6성이라는 것에 비해 스탯이 조금 낮다는 것이 단점이지만요.

 

 

 

 

명왕 레일리 진화재료

 

해마신 + 검은 해적 펭귄 + 무지개 해적 펭귄 + 검은 갑옷게 + 무지개 줄무늬 파수룡

 

 

 

레일리를 과연 저는 얻을 수 있을까요?ㅎㅎ

 

다음 차례들은 어디 섞기 애매한 캐릭터들의 차례입니다.

 

 

 

 

먼저 파울리 차례인데요.

 

저번에 CP9 멤버들을 하면서 이놈을 넣을까하다가 따로 하게 되었네요.

 

파울리는 3성에서 4성으로 진화가 되는데요.

 

사실 필살기를 제외하고는 아쉬운 것이 많은 캐릭터입니다.

 

그래도 슬롯을 한턴 고정시켜주는 필살기는 슬롯 변경 필살기와 연계하여 활용도가 높기에

 

슬롯 버프용으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파울리 진화재료

 

해마왕 + 초록 도둑 펭귄 + 초록 해적 펭귄 + 초록 갑옷게 + 초록 줄무늬 파수룡

 

 

 

 

다음은 히나의 차례입니다.

 

히나는 겹치는 캐릭터가 없어서 어디 넣기 참 애매하죠?ㅎㅎ

 

히나는 파울리와 같이 필살기가 슬롯 1턴 고정이지만 4성 치고는 스탯이 아주 뛰어나

 

활용도가 꽤 높은 편입니다.

 

히나는 3성 히나에서 4성 검은 감옥 히나로 진화합니다.

 

 

 

 

히나 진화재료

 

해마왕 + 파란 도둑 펭귄 + 파란 해적 펭귄 + 파란 투구 소라게 + 파란 줄무늬 파수룡

 

 

 

지금까지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의 레일리, 파울리 히나의 진화재료와 평가를 알려드렸습니다.

 

여러분은 꼭 이번 스고페스에서 레일리를 얻기를 바래볼게요.ㅎㅎ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