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친구의 동생이 SK에 재직중인데 한번씩 sk상품권을 받아오더군요.

 

그래서 제 친구는 그걸 또 빼았아서 옷을 사고는 하더군요.

 

저도 친구 sk 상품권을 한번 빼았아 사용을 해볼까 고민중입니다.ㅎㅎ

 

오늘은 그런 의미로 sk 상품권 사용처를 알려드려볼게요.

 

참고로 홈쇼핑, 도서, 베이커리, 공연, 건강 분야는 제휴가 끝남에 따라

 

더이상 SK 상품권으로 사용이 불가하니 참고해주세요.

 

 

 

 

먼저 SK 상품권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주유/ 가스 분야입니다.

 

대부분의 SK 주유소에서 사용이 가능한데. 일부 충전소는 제외가 되니 확인이 필요하겠네요.

 

 

 

 

다음은 SK 상품권 사용처 중 가장 사용하기 좋은 백화점 분야입니다.

 

신세계 백화정을 제외하고 큰 백화점은 대부분 포함이 되어있네요.

 

 

 

 

다음은 SK 상품권 사용처 중 마트 분야입니다.

 

이마트를 제외하고는 큰 마트들이 대부분 포함이 되어있네요.

 

이쯤되면 신세계 계열은 없는 것으로 보면 될 듯 하네요.ㅎㅎ 

 

 

 

 

다음은 면세점 분야인데요.

 

워커힐과 신라 면세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레스토랑 분야인데요.

 

생전 처음 들어보는 곳들뿐이네요.

 

그마나 인천공항도 비싸서 밥을 잘 안먹는 편이거든요.

 

 

 

 

SK 상품권은 SK 텔레콤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단말기값부터 미납금까지 사용이 가능하여 꽤 괜찮은 사용처입니다.

 

 

 

 

다음은 호텔 분야인데요.

 

여러 유수 호텔들이 제법 포함이 되어있네요.

 

저는 호텔은 안다니기 때문에...ㅎㅎ  설명은 생략합니다.

 

 

 

 

다음은 골프 분야인데요.

 

제주도의 핀크스 골프클럽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네요.

 

 

 

 

다음은 여행 분야입니다.

 

투어비스 한곳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패션 분야인데요.

 

SK 계열의 모든 브랜드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예전에는 SK 직원 카드가 있으면 40% 할인이 되었었는데...

 

요새는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저도 그렇게 옷을 많이 샀었거든요.

 

 

 

다음은 자동차 렌트 및 정비 분야인데요.

 

SK 에서 관리하는 아래 두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SK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여러분도 SK 상품권 사용처를 잘 알고 계셔서 기분 좋게 상품권을 사용해보세요~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