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고봉민김밥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도 고봉민 김밥을 아주 좋아해서 자주 먹고 있는데요.

지점마다 영업시간이 다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고봉민김밥 영업시간을 확인하기 위해 고봉민김밥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았습니다.

홈페이지가 수채화같은 느낌으로 조금 안어울리는 느낌이지만

그림 자체의 구성은 상당히 이쁘게 되어있네요.

 

 

하지만 아무리 찾아도 고봉민김밥 영업시간 고지는 없더군요.

하지만 홈페이지에서 매장 찾기가 가능하니~

여러분 근처의 고봉민김밥을 검색하실 수 있답니다.

 

 

하지만 저는 저희 동네 고봉민김밥을 전부 알고 있는 사람이니 패스합니다~

 

 

그렇다면 고봉민김밥 영업시간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바로 네이버 검색입니다.

네이버 참 대단한 듯 합니다.

 

 

저는 네이버에 등록하는 업체들이 직접 영업시간을 올리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가맹점주님들의 노력이 대단하신 듯 합니다.

 

그럼 더이상 가타부타 하지 않고 네이버에 고봉민김밥 영업시간을 검색해보겠습니다.

 

 

그랬더니 밑에 떡하니 매장별 영업시간이 나오는군요..

 

저는 금천구민이라 저희 동네 근처 매장들이 쫙 나열이 되네요.

고봉민김밥 영업시간을 보시면 매장별로 제각각임을 알 수 있네요.

 

그런데 여러분들은 고봉민김밥에서 어떤 메뉴를 제일 좋아하시나요?

 

저는 기본김밥인 고봉민김밥을 제일 좋아한답니다.

물론 돈이 없어서입니다.ㅠㅠ

 

 

어떠셨나요?

아주 쉽죠?ㅋㅋ

 

매번 헷갈리는 고봉민김밥 영업시간 때문에 더이상 마음 아프지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