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처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사실 저도 가정의 달을 맞아 회사에서 보너스로 신세계 상품권이 나왔더라고요.

 

백화점은 잘 안가게 되어 보통은 이마트에서 많이 사용을 하고는 있는데요.

 

다른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먼저 전국 신세계 백화점 목록입니다.

 

백화점은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한데요.

 

스타일 마켓이나 고급 마트인 SSG 푸드마켓 청담점과 마린시티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SSG 푸드마켓은 서울과 부산의 대표적인 부촌에 자리하고 있네요.

 

 

 

 

신세계 상품권은 전국 이마트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온라인으로는 신세계몰, 이마트 인터넷몰,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에서 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 사용법은 유가증권 등 등기우편으로 상품권을 아래 주소로 송부해주셔야 되는데요.

 

그러면 온라인 계정에 적립금으로 전환을 해줍니다.

 

온라인에서는 적립금으로 전환 후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는 해외패션 명품점과 프리미엄 아울렛도 있는데요.

 

싸구려 옷만 입는 저에게는 처음 보는 브랜드들도 있네요.ㅋㅋ

 

애초에 비싼 옷은 관심이 없지만요.

 

 

 

 

신세계 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는 쇼핑 분야가 역시 가장 많을 수 밖에 없는데요.

 

위의 내용이 다 포함되었다고 보시면 될 듯 하네요.

 

이제는 몸 생각할 나이라 그런지.. 정관장이 매우 관심이 가네요.

 

 

 

 

신세계 상품권은 외식분야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죄다 비싼 레스토랑밖에 안보이네요.

 

저는 입맛도 싸구려 입맛이라 그런지 확 관심이 가지는 않네요.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는 호텔도 포함인데요.

 

호텔은 해외 체류때만 사용하기에 국내에서는...ㅎㅎ

 

모텔도 요새는 엄청 좋거든요~

 

 

 

 

레져, 문화 분야에서도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데요.

 

골프, 영화, 스파랜드, 서점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냥 저도 상품권으로 책이나 사고 영화나 볼까 싶네요.

 

 

 

 

신세계 상품권은 병원에서 건강검진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부모님이 건강검진을 받으신지 오래 되셨다면 효도 건강검진도 생각해볼만 하네요.

 

 

 

 

신세계 상품권 이용시 잔금 환불 규정도 알려드릴게요.

 

신세계 상품권의 권면 금액 60% 이상을 사용하셔야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원권 이하는 80% 이상이어야 환급 받으실수 있으니 명심해주세요~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