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도 메가패스와 메가티비 등을 사용하면서 올레 멤버쉽 포인트가 쌓이고 있는데요.

 

핸드폰마저 KT로 바꾸면서 상당히 많은 올레 멤버쉽 포인트가 모여있네요.

 

그래서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법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도 제가 알려드리는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법을 같이 확인해보세요~

 

 

 

 

먼저 영화분야에서의 사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영화 분야에서는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이 가능한데요.

 

VIP는 영화예매 무료라는 어마어마한 혜택까지 주고 있네요~

 

 

 

 

다음은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법 중 가장 많이 애용하시는 외식 분야입니다.

 

제 사랑 도미노 피자부터 아주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다음은 베이커리 분야입니다.

 

베이커리 분야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제가 사랑하는 파리크라상도 있네요~

 

사실 파리바게뜨가 있으면 파리크라상도 같이 있는 것은 당연한거죠~

 

 

 

 

다음은 카페 분야인데요.

 

별다방과 콩다방 베라, 던킨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VIP는 머 영화부터 죄다 무료라 부럽네요~

 

 

 

 

다음음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법 중 가장 사용하기 쉬운 편의점 분야입니다.

 

편의점은 머 전 국민이 이용하시는 곳이니 말이 필요할까요?

 

 

 

 

다음은 쇼핑분야인데요.

 

다양한 품목을 자랑하는 이마트부터 면세점 ABC 마트까지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네요~

 

 

 

 

다음은 테마파크 사용법인데요.

 

롯데월드, 에버랜드, 서울랜드 등 모든 곳이 포함되어 있고요.

 

여름의 성지 캐리비안베이도 포함이 되어있네요~

 

 

 

 

다음은 글로벌, 생활 기타 분야의 사용법인데요.

 

저는 한화팬인데 가끔 수원에 가서 야구라도 볼까요~

 

야구부터 렌터카까지 역시 다양하게 구비되어있네요~

 

또한 미용실부터 골프 등 너무나도 많은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지금까지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너무나도 많은 사용방법이 있는만큼 여러분이 원하시는 곳에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