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불금에 무엇을 하시나요?

저는 보통 술 한잔 하고 집에서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보며 잠에 들곤 하는데요.

감성팔이에 약한 저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아주 재미있게 보고 있답니다.

 

그러던 저는 문득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을 하여 직접 보고 싶어졌습니다.

그래서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을 하기로 했습니다.

 

 

하다보니 너무 쉬워서 여러분께도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네이버에 검색해줍니다.

검색해주시고 제가 표시해놓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유희열의 스케치북 홈페이지로 접속이 되는데요.

아래처럼 제가 표시해놓은 방청하기 => 방청신청&좌석배치 를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을 할 수 있게 나오는데요.

자유석과 지정석이 있는데요.

원하시는 좌석을 선택하여 신청해주시면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은 끝입니다.

 

 

엄청나게 쉽지 않나요?

물론 KBS 회원 가입이 안되어 있으면 회원 가입은 해주셔야 되고요.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을 하기 전 안내사항입니다.

 

여기서 지정석과 자유석의 차이점이 보이는데요.

 

저는 줄서서 좋은 자리 맡으려고 그러는거 좀 싫어하는 편이라

지정석을 신청했습니다.

 

풍문에 의하면 자유석이 훨씬 당첨 확률이 높다는 이야기도 있드라고요.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시 주의 사항입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시간은 약 3시간 정도 이루어지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사실 뻔한 이야기들인데... 요새 무개념인 사람들이 많아서 주의 사항을 올려놓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지금까지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여러분들도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에 성공하셔서 꼭 감성변태님을 만나보시길 소망해볼게요~

BELATED ARTICLES

more